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2개월 아기 장염 8일차, 편도염 4일차

by 솜비 2023. 1. 16.


어제까지 항생제 3일 복용 끝.
편도염은 거의 나은게 아닐까싶게 아기가 목이 아프다고도 안하고, 다른 부위도 특별한 통증 호소가 없었다.

장염은 아직 완전히 나은것 같지는 않다.
방귀 뀌면서 변을 살짝 지리기도 하고,
대변 상태도 질게 한 밀가루반죽 같다.
차차 회복되어가고 있는 것 같지만 조심해서 먹이고 있다.

오늘에서야 입맛이 조금 도는지 먹는 양이 전처럼 늘었다.
이것저것 먹고싶다고 하는게 많아졌고
한두입씩이지만 먹고싶다고하면 챙겨주었다.
씹다 뱉거나 물고댕기지 않으면 더 좋을텐데ㅜㅜ..

한 이틀 더 집에서 쉬게 할까
어린이집을 보낼까..
컨디션은 정상적인것 같은데 몸은 약해진 상태니까 다른 바이러스나 균에 노출되는 환경은 피하게 하고싶다.
근데 또 집에 있으면 서로 힘든게 문제😂

일주일 내내 병간호에 아기보느라 힘들었는데 주말에 엄마가 와서 밥해주고 아기봐주고해서 그나마 살것 같다.
엄마가 봐주면 며칠 더 집에 있게 하고싶은데 엄마도 많이 힘들듯😅

# 아기장염 아기 편도선염 22개월 아기 장염 설사 대변상태 대변 아기 편도선염 염증 감기 # 아기장염 아기 편도선염 22개월 아기 장염 설사 대변상태 대변 아기 편도선염 염증 감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