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두돌 아기 풍선 세트로 생일 파티

by 솜비 2023. 3. 18.

 
24개월 아기 나나 육아일기
 
나나가 새벽에 콧물때문에 여러 번 깨고, 아침에 보니 연둣빛이 도는 노란 콧물이 많이 나와서 병원에 갔다.
중이염은 없는데 목도 많이 부어있고, 콧물도 노랗게 나와서 항생제를 먹어야 한다고 지어주셨다.
엊그제 처방받아 먹은 약이 크게 효과가 없었나보다 ㅜㅜ...
아니면 남편이 아직까지 앓고 있는 독한 코감기라 단순 증상완화제인 감기약을 이겨먹은걸지도;;;
남편이 겪은 증상이랑 너무 똑같아서 나나한테 굉장히 미안해했다.
 
엊그제랑 다르게 증상이 좀 바뀌어서 재채기 조금, 기침, 노란 콧물이 많이 나온다.
콧물은 거의 안나오거나 맑게 조금 나오더니만 이렇게 바뀌네ㅜㅜ..
어제 하원할때 밖에서 너무 놀고싶어해서 감기약도 먹고 있으니 괜찮겠지~하고 놀게해서 심해진걸까ㅜㅜ
아니면 코감기가 독해서 이렇게 증상이 심해진걸까..
어쨌든 빨리 나으면 좋겠다ㅜㅜ..
 
그나저나 며칠전부터 침을 엄청 흘려서 왜그런가 했더니 이빨이 아프다고 한다. 이빨을 막 손톱으로 긁기도 한다.
아... 올게 왔구나....
몇달 전에 발견한 까만 점 같은게 충치가 맞나보다.
수면 치료며 웃음가스며 괜히 무서워서 두돌에 치과검진 가서 그때나 살펴봐야겠다 했고,
엄마는 애들 충치 어차피 영구치도 아니니 괜찮다고 가지 말자고 했었다 ㅋㅋㅋ(엄마 올때마다 같이 치과 갈까? 했었음 ㅋㅋ)
그냥 단순히 이가 좀 썩고 끝나는거면 문제도 아닌데, 애가 아프다고 하면 문제지...ㅠㅠ
당장 치과에 가서 해결해주고 싶은데 하필 주말이고..ㅜㅜ 
월요일 아침 일찍 가서 치료하고 와야할 것 같다.
 
 


오늘 우리 나나 두돌 생일 ♥
어제 어린이집에서 미리 생일파티를 해주긴 했는데 
집에서 직접 풍선 달고 예쁜 사진을 찍고 싶어서 일찌감치 풍선을 구입해놨었다.
근데 나나도 코감기로 고생이고, 남편도 아직 코감기 때문에 컨디션이 안좋다고 골골하고..
할 수 없이 나 혼자 준비하다가 너무 무리를 했는지 기력이 안나서 저녁 내내 누워있었다.
 
밖이 너무 밝고 실내는 어두우니 사진은 사진대로 잘 안나왔다 ㅠㅠ.. 슬픔...
이럴거면 풍선달고 괜히 쌩쑈했나 싶다.
이번에 혼자 해보니 너무 힘들어서 다음번엔 풍선 달고 생파는 안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케익만 먹고 땡쳐야지. 사진관가서 가족사진이나 찍든가.
 
혼자 물건 옮기고 풍선에 바람넣고 하는게 하다보니 힘들어서 남편이 좀 도와줬으면 했는데 골골하다가 잠들어서 
억지로 깨우지도 못하고 혼자했더니만 저녁땐 내내 너무 힘들었다.
배도 좀 아프고 땡기고 웬만하면 그냥 누워있다가 나도 모르게 잠들어서 잠도 조금 잤다.
아직도 치워야할게 산더민데 힘드니까 대충 천천히 해야할 것 같다.
가만히 두고 보기가 불편하다ㅜㅜ
 
 
 
 
 
 
임신 15주 3일
 
오늘은 꼬물꼬물한 태동을 느꼈다.
가만히 누워있으니 약간 느껴지는데 확신할 정도로 큰 움직임은 아닌 것 같다.
엎드려서 잠깐 느껴봤는데 쉬고 있는지 딱히 느껴진게 없었다 ㅎㅎ
 
울렁거리고 입맛이 없는데 아침에 비빔밥은 매우매우 잘먹었다. 
평소의 나처럼 ㅎㅎㅎ
저녁에 남편이 해준 떡볶이도 처음 몇번은 진짜 심각하게 맛있었는데 그러고 나서는 울렁거려서 못먹었다.
ㅠㅠ..아직까지 오후엔 대개 울렁거림이 조금 생기는 경향이 있다.
# 24개월 아기 두돌아기 두돌 생일 두번째 생일 생일파티 생일 풍선 세트 육아일기 육아 기록 육아블로그 육아 일상 임산부 임신 둘째임신 둘째 임신 15주 3일 태동 15주 3일 입덧 울렁거림 입맛 없음 기력 없음 양치덧 있음  24개월 아기 두돌아기 두돌 생일 두번째 생일 생일파티 생일 풍선 세트 육아일기 육아 기록 육아블로그 육아 일상 임산부 임신 둘째임신 둘째 임신 15주 3일 태동 15주 3일 입덧 울렁거림 입맛 없음 기력 없음 양치덧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