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감탄브라 구입 후기 솔직 리뷰, 심리스 속옷 추천

by 솜비 2023. 7. 11.

 
 
와이어가 있는 브래지어만 착용하다가 임신 하고나니 좀더 편안한 속옷을 입고 싶어서
심리스 속옷을 구입하려고 찾다가 알게 된 감탄브라.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구입후기로 솔직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심리스란? 
심리스 속옷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속옷으로, 주로 팬티와 브래지어에 사용되는 소재와 제작 방식을 가리킨다.
일반적인 속옷은 보통 여러 개의 패턴 조각을 잇달아 이어 붙여 만들어지는 반면,
심리스 속옷은 하나의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솔기나 솔기 자국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다.
 
 
심리스 속옷의 장점
심리스 디자인은 옷 위에서도 더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특히 조이거나 타이트한 옷을 입을 때 거슬림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 속옷 자국이나 솔기가 없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드러나는 걱정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자신의 몸에 부드럽게 감싸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며
몸의 움직임과 따라가는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 활동할 때 자유로움을 제공하고, 특히 운동이나 활동적인 활동을 할 때 유용하다. 
 
 
 
여자 속옷 심리스 속옷이 유행한지도 꽤 되었고, 그렇기 때문에 심리스 속옷 브랜드가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감탄브라는 인스타 광고로 처음 접하게 되었다.
인견 소재라서 땀이 차지 않고, 패드 일체형이라 세탁할 때 패드가 돌아가지 않는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다.
 
 
감탄브라 정면 모습
감탄브라 구입 후 세탁한 모습!  속옷은 그저 스킨색이 진리 :) 
(색색으로 사봤자 괜히 신경만 쓰인다는 것을 진작 느껴서 ㅋㅋㅋ)
 

 
 
 
 
 
 
 
 
 
어깨끈과 가슴 옆선 봉제된 모습
원단끼리 붙인데다가 봉제를 최소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봉제가 최소화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 부분들이 착용했을 때에 거슬리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거슬림이 1도 없다. 

 
 
 
 

 
 
감탄브라 안쪽의 모습
아예 패드가 붙어 있어서 손세탁을 해도, 세탁망에 넣고 기계 세탁을 해도 패드는 전혀 돌아가지 않고, 변형도 없었다.
이 부분이 감탄브라의 가장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다. 
캡 자체는 두껍지 않고 얇은 편이고, 너무 빳빳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힘이 없지도 않아서 딱 적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착용감
가슴에 들뜸 없이 밀착되면서도 편안한데 내가 워낙 땀이 많이 나서 그런지 아예 땀이 차지 않는 것은 아니었다.
소재는 인견이라 그런지 엄청 부드럽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까끌거리는 소재는 아니다.
매우 보드라운 원단을 찾는다면 적절하지 않은듯ㅜㅜ



세탁 & 변형 정도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빨아도 변형이 없고,
패드가 고정되어 있으니 세탁 후 따로 손질해줄 필요도 없으니 그점은 매우 편했다.
기존에 사용했던 속옷들은 다 손빨래를 해야되거나 세탁망 세탁 후에 매번 패드를 빼서 똑바로 해줘야되서 상당히 귀찮았는데
감탄브라는 아무렇게나 빨아도 변형이 없다는 점에서 세탁이 매우매우 편한 느낌이다.



감탄브라가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완전 있는데 또 다른 심리스 속옷들도 구입해서 착용해보고싶다.
속옷 브랜드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인생 속옷을 찾기 위해~!ㅎㅎ

# 심리스 속옷 추천 심리스 브라 심리스 브래지어 추천 인생 속옷 찾기 감탄브라 구입후기 구입리뷰 감탄브라 내돈내산 솔직 후기 솔직 리뷰 감탄브라 내돈주고 구입 감탄브라 리뷰 감탄브라 후기  심리스 속옷 추천 심리스 브라 심리스 브래지어 추천 인생 속옷 찾기 감탄브라 구입후기 구입리뷰 감탄브라 내돈내산 솔직 후기 솔직 리뷰 감탄브라 내돈주고 구입 감탄브라 리뷰 감탄브라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