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6개월 아기 - B형간염 3차, 독감 예방접종

by 솜비 2024. 2. 27.

 
 
나나 엊그제부터 재채기를 조금 자주 하는가 싶더니만 오늘 오전부터 누런 콧물이 보이기 시작했다.
양은 매우 적은편이고 1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
둘째 다복이도 며칠전부터 콧물 양이 조금 늘었다 싶었는데 오늘 B형간염 3차 맞으러 가서 진료받으면서 목이 약간 부어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또 감기에 걸렸구나 둘다..ㅜㅜ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아직까진 증상이 매우 약하다는 것.
 
딘복이는 오늘 B형간염 3차, 독감 예방주사를 맞았다. 독감 예방주사는 한달 후에 한번 더 맞아야 한다.
여태 너무 어려서 독감 예방주사를 맞지 않았다가 6개월이 되었고, 위에 형제도 있으면 맞는게 좋다고 권하시길래 같이 맞았다.
요새 독감은 사계절 유행이라서..ㅜㅜ 나도 괜히 걸려서 다복이한테 옮길까봐 평생 맞지도 않는 독감 예방주사를 맞았었는데 다복이도 맞는게 좋을 것 같다.
 
 
나나가 토요일부터 4일째 봄방학으로 집에 있어서 아주 하루하루가 치열하다 ㅎㅎㅎ
토,일요일은 집에서 쉬었고, 어제는 나나랑 아빠랑 셋이 차타고 이마트에 가서 장보고, 키즈카페에 들러서 2시간 놀게 하고 집에 왔다.
피곤했는지 오늘 어디갈까? 하고 물어보니 안가고 집에 있겠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는 남편이 연차를 써서 집에서 같이 애들을 봐주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둘다 집에 있으면 힘들어할 것 같아서
낮에는 내가 나나를 데리고 최대한 어딘가를 가는게 좋지 않나 생각중이다.
 
 


 
우연히 숏츠에서 철인왕후가 자꾸 떠서 한번 봤다가 재밌을 것 같아서 넷플릭스에서 철인왕후 정주행을 시작했다.
애들 재우고 빨리감기로 보다가 재밌을만한 부분만 원래 속도로 보는 것을 반복중인데도 아직 4화 밖에 못봤다...ㅠㅠ...
이 속도면 정주행에 일주일 가까이 걸리지 않을까 싶다.
역사왜곡 관련하여 말이 많았던 것 같지만, 그냥 퓨전판타지 사극으로 재미만 생각하면 딱 좋은 그런 드라마인 것 같다.
오글오글하지만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거슬리는 부분 없이 잘 보고 있다 :)
 
# 35개월 아기 어린이집 봄방학 6개월 아기 B형 간염 3차 예방접종 독감 예방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유튜브 숏츠 철인왕후 넷플릭스 철인왕후 정주행 # 35개월 아기 어린이집 봄방학 6개월 아기 B형 간염 3차 예방접종 독감 예방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유튜브 숏츠 철인왕후 넷플릭스 철인왕후 정주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