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천안 아산 벚꽃 놀이 - 순천향대 벚꽃축제

by 솜비 2019. 4. 12.
바야흐로 봄♡
천안 아산 벚꽃놀이할만한 괜찮은곳이 없는지 찾아보다가
벚꽃구경할만한 곳을 찾았다.
널찍한 캠퍼스를 자랑하는 아산에 위치한 순천향대가
벚꽃 많고 예쁘기로 유명했다.










줏어듣기로는 1978년(?)에 개교했다고 하던데
제법 오래된 학교라 그런지 벚나무들도 상당히 크고 무성하다.
지역주민들한테도 개방해두는지라
20대의 기운을 받으며 벚꽃 구경을 하기에 참 좋다:)







한창 벚꽃이 만개하여 보기에 좋은 시기라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다.
넓은 잔디밭쪽은 학생들도, 방문객들도 많았고
잔디밭 둘레로 차가 다니는 길은 그나마 사람이 적어서
이렇게 한적하게 벚꽃을 즐기기에 좋았다.
이건 그나마 일찍 도착했기 때문인것 같기도 하다.




















순천향대 나름대로 벚꽃축제도 작게 여는것 같았다.
여기저기 먹거리와 천막들이 시선을 끌었다.
학교축제인지 벚꽃축제인지 잘 모르겠지만
북적거리는 분위기가 제법 벚꽃축제 느낌이 나서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적당히 복작거리는 것도 좋기 때문에 ㅎㅎ

















사람들이 꽤나 많았던 잔디밭쪽 :)







군데군데 벤치도 있어서 잔디밭과 벚꽃을 감상하기에 좋았다.
한참 걷다가 잠시 쉬어가는 타임 :)
















근처에 신정호와 외암민속마을, 아산 시외버스터미널이 있기때문에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 :)
아산 시외버스터미널 안에는 음식점도 있고
아이쇼핑하기 좋은 롯데마트라든가 모던하우스 아산점이 있어서
먹고 놀고 구경하기에 딱 좋은듯~

# 천안 아산 벚꽃 구경할만한 곳 추천 순천향대
천안 아산 벚꽃놀이 벚꽃구경 벚꽃축제
천안 아산 데이트 코스 벚꽃 구경 벚꽃 축제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신정호 외암민속마을 데이트코스 순천향대학교 모던하우스 아산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