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오늘자 식단과 다이어트 기록

by 솜비 2019. 6. 26.

지난주 목요일에 했던 건강검진때문에 피임약을 복용했더니 역시나 폭풍 식욕 올라와서 ㅠㅠ 

다이어트 대실패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많이 찌진 않았다는 것...

-3.5kg 찍고서 1.5kg 다시 쪄서 지금은 다이어트 시작 전보다는 -2kg 상태. 

이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ㅠㅠ

오늘 몸무게를 기준으로 다시 시작해볼까 한다.

간헐적 단식은 오늘 밤부터 다시 시작해야지.

 

 

아침겸점심 : 양배추샐러드 + 닭가슴살 + 수박한쪽

운동 :

간식 : 미숫가루

저녁 : 밥 반공기 + 고기ㅠㅠ (여보 왜 하필 다이어트 1일차에 고기를 먹자고 하시나요?)

망... 

포기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 일기 식단일기 식단기록 간헐적단식은 내일부터 다시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