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16:8 간헐적 단식 다시 시작 (2일차)

by 솜비 2019. 8. 14.

지난번 다이어트 전 몸무게가 무려 61이었닼ㅋㅋ
(참고로 키작 통통임)
몸무게 따위 아몰랑! 하면서 처묵처묵하다가
꼭 앞자리 6이 넘으면 충격받아서 다시 다이어트하는게 반복됨ㅜㅜ

무튼 간헐적 단식과 약간의 운동을 해서
61에서 58을 찍고는 운동을 소홀히하고 단식도 소홀히했었다.
거기다가 무릎 다치고나서 운동도 안하고 쉬었더니
몸무게는 비슷하게 58kg대인데 근손실 오지고 지방만 축적되서 체형이 통실통실했다.
이제 무릎도 회복되었고 얼굴과 팔뚝, 뱃살이 넘 스트레스여서ㅜㅜ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체력도 저질되고 더워서 막 들고 뛰는 줌바댄스는 못하겠고..
간편하면서 무리가지 않는 스트레칭 위주의 어플 다욧을 시작했다.
음식도 갑작스레 끊기는 힘드니까
8시간 동안은 그냥 편하게 먹거나 양을 줄이고 단백질을 늘리고있다.
그래도 빠진다는게 신기할뿐ㅋㅋ

엊그제 시작했고 시작은 58.8이었는데
오늘 최저몸무게 57.5를 찍었다 신난다ㅋㅋㅋㅋㅋ
근래 최저몸무게다ㅋㅋㅋㅋ
지난번 간헐적 단식 관둘때도 57.5정도였는데 드디어 다시 돌려놨군ㅜㅜ
아직 갈길이 멀지만 이렇게 최저몸무게 찍어두니 너무 뿌듯하다 :)
이래야 다이어트 할맛이 나지!!!

목표는 예전 옷을 입을수 있는 50kg인데ㅜㅜ
아마 거기까지 한번에 확빼긴 힘들것 같고
일단 단기 목표는 55kg !!!
음식 자제하고 운동만 꾸준히하고 단식 잘 이어가면 55 가능할 것 같다.
근데 밥한술 먹었더니 58.0되는거 실화? ㅠㅠ슬프다...


단식 16:8 간헐적 단식 효과 몸무게 무리하지않는 다이어트 요요없이 천천히 빼는 살 더워서 운동하기 힘들다 원래 다이어트는 운동보다 식단이랬어 먹는것 쪼금만 더 조절하자ㅜㅜ 배고프다 빵먹고싶다 오늘 외식 약속있어서 벌써 긴장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