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맥심 카누 사은품 (카페 쇼콜라)

by 솜비 2019. 7. 28.


평소에 맥심 카누를 즐겨먹는 신랑은 마트를 갈때 마다 카누 코너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다 ㅋㅋ

카누가 매번 다양한 머그컵이나 텀블러와 함께 묶어서 판매를 해서

컵+텀블러 수집가인 신랑은 항상 들러 스캔을 하고 가곤 한다.

(이건 꼭 사고싶다!!! 하는 컵이나 텀블러가 끼워져있으면 꼭 사는듯 ㅋㅋ)


암튼 요번에 새로 나온 맥심 카누 텀블러가 메탈+파란색(내기준 민트)이라 마음에 들었는지 

산다고 골랐는데 옆에서 지켜보던 판매원 아짐마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카페 쇼콜라 셋트를 준다고 했다.

그게 뭐죠? 하고 물으니 카누 미니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가 4개 + 초콜렛이 들어있는 셋트였다.

신랑은 고민하다가 어차피 다 먹는다며 ㅋㅋㅋ 라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입해서 3만원을 채웠다.

옆에서 지켜보던 판매원 아짐마가 증정용 5개짜리 아메리카노 미니 2개를 주셨다 :)


(텀블러 씻는다고 따로 빼놔서 사진상엔 없다;;;)








이마트 고객센터에 가면 준다길래 

고객센터가서 영수증 내밀었더니 카페 쇼콜라 (커피원두가 들어간 커피초콜릿)를 받았다 :)

어제는 마트 장보는데 뭔가 횡재횡재한 날이었다 (내 무릎 다친건 빼고 ㅜㅜ)

카누 말고도 과자사는데 쪼꼬미 과자 증정용으로 하나 더 받고, 비빔면도 증정용으로 하나 더 받았다 ㅎㅎㅎ

그리고 결제하고 나가려는데 계산해주시는분이 

삼성카드 10만원이상 구입하면 5천원 할인 받고 신라면 블랙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길래 

팜플렛 같은걸 받아서 고객센터 가서 취소+재결제 하고 신라면 블랙도 받았다.

횡재 DAY~  이런 날도 있구나 ㅎㅎㅎ










카누 사은품인 카페 쇼콜라 얘기하다가 옆길로 새서 ㅋㅋㅋ 다시 돌아옴

카페쇼콜라 안에는 이렇게 10개짜리 카누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 4박스 + 초콜릿이 들어있다.












Jekiss가 뭐지? 했는데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초콜릿 브랜드인가보다.












안에 친절하게 설명서도 들어있다 :)

제주도 제키스 초콜릿과 맥심 카누가 합작한 초콜렛인듯!!!!!










초콜릿 먹어보니 커피 맛이 남!!! 

다크는 좀더 진한 맛이고, 크림은 속에 커피 섞인 크림이 들어있어서 좀더 부드럽고 달달했다.

뭔가 시중에 파는 초콜릿이 아닌만큼 리미티드 에디션 초콜릿을 먹는 느낌이다 ㅎㅎㅎ

초콜릿 덕후가 이런 초콜릿을 안먹어 볼순 없지! 










내 취향은 딱 봐도 크림 ㅋㅋㅋ











참, 카누 텀블러를 빼먹을뻔...

메탈+민트색 텀블러에 빨대까지 들어있다.

색상은 내가 봐도 참 시원시원하고 예뻐보인다. 




# 맥심 카누 사은품 (카페 쇼콜라) 텀블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