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오늘

by 솜비 2019. 11. 1.

 

목요일이라서 그런건지 오늘따라 유난히 더욱 효율도 안나고 집중력도 떨어지고 힘겹게 느껴진다.

엉덩이랑 손가락이 아파서 토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하고 싶은데... 어깨도 손가락도 다 아프고 어깨가 아프니 머리도 아프다.

어깨가 제발 조금만 더 버텨주기를...

 

동기부여가 필요하니 한달 후에 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보았다.

(내기준) 엄청 역동적인 활동들을 적어놓았지만 아무래도 나는 집순이로 지낼 것만 같다 ㅋㅋㅋ

뭐건 즐겁겠지. 

말로만 관둔다, 관둔다 해놓고서 진짜 관둘 생각은 없었는데

이렇게 힘드니 진짜 관두고 싶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금 33퍼센트 떼어가도 좋으니까 로또 1등 한번 맞아봤으면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