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by 솜비 2020. 4. 2.

 

지난 포스팅에 이어~

마일리지 여행권으로 무인도에 가기로 했다.

 

 

 

 

 

 

 

 

 

 

 

어떤 무인도에 도착!

일단 첫인상은... 음.... 겉보기에 별로 남편 섬이랑 다른 특이한 점이 없어보인다.

꽃도 똑같고, 나무도 똑같고...

 

 

 

 

 

 

 

 

 

 

 

도착해서 일단 나에게 모자라는 철광석을 캐기로 했다.

여기에서 잠깐 꿀팁!!!

바위를 칠 때에는 뒤쪽에 구멍 3개를 뚫어서 몸이 밀리는 것을 막고, 빠른 속도로 쳐야 8개 모두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바위에 따라 돌, 철광석, 점토가 랜덤으로 나온다.

빨리 쳐서 8개가 다 나왔다 ㅎㅎ

 

 

 

 

 

마지막엔 과일 하나를 먹고서 힘이 세진 상태에서 바위를 부수면 돌 하나까지 알뜰하게 얻어갈 수 있다 ㅋㅋㅋ

 

 

 

 

 

 

 

 

 

 

 

 

 

다른 바위도 마찬가지로 해봤는데 철광석이 꽤 많이 나왔다!!! 개이득~~

 

 

 

 

 

 

 

 

 

마지막까지 탈탈 털기 위해 과일을 먹음 ㅋㅋ

 

 

 

 

 

 

 

 

 

 

 

 

앗! 이 별모양은? 설마 화석??

 

 

 

 

 

 

 

 

헐!!! 무인도를 여태 4번? 정도 와본 것 같은데 화석이 발견된건 처음이었다. 대박!!!!

무인도에서 화석을 발견할 수 있다니!!!

 

 

 

 

 

 

 

점토가 나왔으니 오카리나도 만들어봤다.

그냥 소리가 나는 것 외엔 별다른게 없었다.

 

 

 

 

 

 

 

 

 

 

 

 

낚시를 하다가 처음으로 불루탱을 잡았다. 

너무 이쁨>.< 이건 소장각!!!!

 

 

 

 

 

 

 

 

 

 

 

 

으아니 ㅋㅋㅋ 낚시하면서 돌, 장화는 나왔었는데 타이어도 나오다니 ㅋㅋㅋㅋ

 

 

 

 

 

 

타이어를 낚더니만 레시피가 떠올랐나보다.

 

 

 

 

 

 

 

 

 

 

타이어 놀이기구를 완성했다.

마을에 꾸며둘 수 있을 것 같다 :)

 

 

 

 

 

 

요렇게 보잘것 없게 생김 ㅜㅜ

 

 

 

 

 

 

 

 

 

타이어 놀이기구를 마을에 놓은 사진 ㅎㅎ 

음... 뭔가 2개는 있어야 예쁠 것 같은데~

 

 

 

 

 

 

 

 

 

 

 

무인도를 다 털고서 마을로 돌아왔다.

무인도엔 뭐 별건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철광석 득템 밖에 없다니ㅜㅜ

가끔 주민들이 돌아다니며 꽃에 물을 주는 모습이 넘 기특하다.

그나저나 코뿔소 뿌람이 예쁜지 모르겠던데 자꾸보니 귀엽다 ㅎㅎㅎ

 

 

 

 

 

 

 

아까 만든 오카리나 :) ㅎㅎ

진짜 오카리나 소리가 난다. 별건 없다 ㅜㅜ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