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간헐적 단식 2일차

by 솜비 2019. 5. 29.

어제 저녁밥과 오늘 점심밥 메뉴 동일
밥 1술+카레
샐러드 사진상의 절반
참외2조각 먹고
과자 몇개 먹음

5월30일 저녁밥 추가
떡볶이1인분
밥1술
과자 몇개
(평소처럼 고탄으로 먹었다. 다이어트 포기 징조ㅋㅋㅋㅋㅋ)



간헐적 단식 2일차
2kg이 빠져있다 겁나신기함 ㅎㅎ
그저께부터 밤에 잠이 안와서 힘들어했다
추측으로는 저녁에 마신 작설차때문이 아닐까싶다.
녹차가 다이어트에는 좋지만 수면에는 방해되는듯ㅜㅜ
낮에만 먹고 늦은시간엔 맹물만 마셔야지

만성 위염때문에 빈속에는 늘 속쓰림이 있는데
물 자주 마시고 양배추샐러드+프로폴리스덕에 버틸만하다.
배고파서 더 잠이 안오는것 같지만 속이 편하고 몸이 진짜 가벼운 느낌이 든다.
다시 찔수도있지만 일단 살이 빠지니 기분은 좋다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