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기록

3차 다이어트 시작 !!!

by 솜비 2019. 12. 3.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 일기!!!
바쁘다는 핑계로 한동안 다이어트를 못했지만
이제 바쁜 것도 지나갔고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엄빠집에서 돌아오자마자 시작:)
물론 중간에 또 빼먹는 날이 있겠지만...
차츰차츰 빼기로 했으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말기로 한다.


다이어트 중단 기간의 변화(?)에 대해 미리 적어보자면
중단할 때의 몸무게가 56.3kg이었고, 현재는 57.1kg
지난번에 58대를 찍고 충격먹고서 ㅋㅋ 간헐적 단식 며칠 했더니 다시 돌아왔다 ㅋㅋㅋ
다행히 엄청 찌지는 않았지만, 문제는 다이어트 중단하면서 운동을 안해서 지방이 늘고, 근육이 줄었다는 것...
그래서 비슷한 몸무게여도 체형은 조금 통실하다.
이래서 근손실, 근손실 하는것인가!!! ㅜㅜ


오늘부터 다시 16:8 간헐적 단식을 하고,
식단 조절도 조금씩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다행인 것은 엄마랑 한 2주 같이 있으면서 엄마가 밀가루 음식과 간식을 자제 시키고 건강식 한식만 줘서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그것 때문에 체중이 좀 줄었던 것 같고
그덕분에 식단 조절은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다.
그래도 어제 집으로 돌아오고 나서 아주 광란의 먹방을 찍긴 했음 ㅋㅋㅋㅋㅋㅋ
라면, 과자들, 아이스크림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는 좋은 야식이었습니다)

어제 야식 안먹었으면 56키로대에서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ㅜㅜ 흑


<다이어트 계획과 목표>
현재 몸무게 : 57.1kg
목표 몸무게 : 52kg (될까...ㅜㅜ)
간헐적 단식, 운동 병행
운동은 기존 운동량(거의 스트레칭 수준의 홈트레이닝)보다 2배로 늘려서 실시 (이것도 될까...ㅜㅜ)


되든 안되든 일단 해봐야지... 화이팅!!!



# 다이어트 일기 다욧일기 다이어트 기록 몸무게 체중 공개 다이어트 다욧 간헐적 단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