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by 솜비 2020. 4. 3.

오늘 동물의숲 에디션... 소프라노몰, 대원샵 다 광탈해서 ㅠㅠ 더부살이를 벗어날 수 없었다.

더부살이는 계속된다....ㅠㅠ 동숲에디션 물량이 많이 풀릴 때까지...ㅠㅠ흑

 

 

현실 시간 4월 1일 날짜로 이스터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동숲 시간을 1년 후로 옮기거나 하면 이벤트가 시작이 안된다고 하니까

아무래도 동숲 시간으로 4월 1일~12일 사이에 있어야 이스터 이벤트가 발생하나보다 (추측임)

 

 

남편이 열심히 돈나무를 심어서 열매가 달린 모습!!! 처음봐서 얼른 찍으라고 했더니 털기 전에 찍어주었다 ㅋㅋ

 

 

 

 

 

 

 

 

 

 

이스터 이벤트로 곳곳에서 이렇게 색색깔의 달걀이 나온다.

튀동숲에서는 이스터 이벤트를 별로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모동숲에서는 땅 달걀(?), 나무 달걀(?) 뭐 이런 식으로 

달걀 종류가 나뉘어서 거의 6종류의 달걀을 모아서 레시피로 만든 가구를 모두 모아야 하는 것 같다.

 

 

 

 

 

 

 

 

 

 

 

 

바위를 쳐도 달걀이 나옴...

으아니 금광석이다!!!!

 

 

 

 

 

 

 

 

 

 

별모양 땅을 파면 땅 달걀이 나오기도 한다.

 

 

 

 

 

 

 

 

 

해안가의 무지개 병을 주우면 이스터 가구 레시피가 들어있기도 하고,

무지개 풍선을 쏘아 맞추면 레시피가 들어있기도 하다.

 

 

 

 

 

 

 

어디에서 구한건지 모르겠는 이스터 벽지 ㅎㅎ

 

 

 

 

 

 

눈 감으면 나타나는 저 아이섀도우 ㅋㅋㅋ 갖고싶다 ㅋㅋㅋㅋ 

 

 

 

 

 

 

 

 

오오오 편지도 들어있다!!! 

 

 

 

 

 

 

 

병 편지 안에서 이스터 화장대 레시피를 얻었다.

 

 

 

 

 

 

 

 

 

길을 가다가 드디어 이스터 바니를 만났다.

상당히 크기가 크다 ㅋㅋ 

 

 

 

 

 

 

이스터 바니에게 말을 걸면 이스터 가구 레시피 하나를 주나보다.

 

 

 

 

 

 

 

 

 

이건 풍선을 쏘아서 떨어뜨린 이스터 달걀 :)  이름이 하늘 달걀이던가..?

 

 

 

 

 

 

 

 

 

 

 

 

 

남편의 접속 시간대가 동숲 시간으로 아침이라 그런지 1일 1산갈치다 ㅋㅋㅋㅋ

나는 접속 시간대가 점심때라서 산갈치의 ㅅ도 본적이 없음 ㅜㅜ

 

 

 

 

 

 

 

 

 

오우 무지개 풍선!!! 레시피나 하늘 달걀이 들어있음 ㅎㅎ

 

 

 

 

 

 

 

 

 

 

신랑이 굳이 가격을 찍어서 보여쥼 ㅋㅋㅋ

근데 9천벨이면 진짜 개이득이네~~

 

 

 

 

 

 

 

강이나 바다에서 낚은 물 달걀~ 

너무 자주 나와서ㅜㅜ 물고기 낚고 싶은데 죄다 달걀...

 

 

 

 

 

 

 

앗 네온테트라를 처음 잡았나보다.

나도 이날 네온테트라 한마리 잡았는데>.< 약간 희귀한 것 같다. 

 

 

 

 

 

 

 

 

송사리도 처음 잡았는지 사진을 찍어둔 남편....ㅋㅋ

 

 

 

 

 

 

 

 

 

 

 

신랑이 게임을 끝내고 내가 게임하는 시간! 

(빨리 동숲 에디션을 구해야 같이 플레이를 할텐데...ㅠㅠ안습)

 

나도 접속하니 달걀 메시지 보틀을 주웠다. 

 

 

 

 

 

 

 

 

 

이스터 테이블이 나옴 ㅎㅎ

 

 

 

 

 

 

 

 

 

 

오늘은 해안가에 죠니가 쓰러져 있다.

 

 

 

 

 

 

 

 

맨날 부서지냐 ㅋㅋ 결국 통신장치를 또 찾아서 주었다.

선물은 내일 온다고 함 :) 

 

 

 

 

 

 

 

 

 

 

요새 가아끔 동물들과 대화할 때, '이거 가질래?' 와 같은 선택지가 뜬다.

대화는 그냥 평범한 일상대화인데...

이게 뭔가 하고 선택지를 눌러보니, 내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주는 거였다 ㅋㅋㅋ

음... 걍 줘버려도 되는 튤립을 레이라에게 주었더니 레이라가 생각보다 되게 좋아했다.

레이라가 굉장히 못생겨서 처음엔 싫었는데 자꾸 이렇게 정이 쌓이고...

결정적으로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고 좋아하게 되었다. 

말투는 좀 틱틱거리는 듯 해도 (단순활발이라 ㅋㅋ) 생각보다 착한 친구!

 

 

 

 

 

 

레이라가 그 보답으로 티셔츠를 주어서 입어보았다.

드디어 계란초밥 원피스에서 벗어났다!!!!!!

썩 맘에 들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입을만한듯...

 

 

 

 

 

 

 

 

 

 

 

 

그리고 나도 이스터 바니를 만났다 !

중복샷은 최대한 지우고...

 

 

 

 

 

 

 

 

 

 

아, 죠니의 통신장치 부품은 해변가의 조개를 찾듯이! 

물을 칙칙~ 쏘는 부분을 파보면 나온다. 

 

 

 

 

 

 

 

 

 

 

 

 

이날 나비고기를 처음 잡아서 찍어봄 :) 

 

 

 

 

 

 

 

 

 

 

 

오늘도 누군가는 집에서 작업을 하고 있겠지~ 햇는데 귀오미였다 :) 

나무로 짠 벽이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레시피는 죄다 획득하려고 노력중... 

 

 

 

 

 

 

 

 

 

앗! 오늘도 빛나는 땅!!!

 

 

 

 

 

 

 

1000벨이 나왔다.

하지만 그냥 파고 끝이 아니고 100벨을 다시 묻어두어야 돈나무가 된다 :)

 

 

 

 

 

 

 

이날 나도 네온테트라 잡았다 >.<

작고 반짝반짝 너무 귀여워서 집에다 잘 모셔둠 ㅎㅎㅎ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