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by 솜비 2020. 4. 3.

 

 

 

이스터 이벤트 두번째 포스팅~

이어지는 날짜인데 사진 양이 많아서 나누었음 :)

 

남편이 하나 남겨놓은 돌을 두드려봤더니 벨이 튀어나왔다. 개이득!

 

 

 

 

 

 

 

 

으아닠ㅋㅋㅋ 낚시에서 돌이 올라올 수도 있다니!!!!

하긴.. 달걀이랑 장화도 올라오는데 뭐...

 

 

 

 

 

 

 

 

 

앗! 가끔 날아가는 풍선에서 3만벨이 나올 때도 있지만, 

철광석이 나온건 처음이라 찍어두었다. 무려 철광석 5개!!! 개이득!!!

 

 

 

 

 

 

 

 

 

 

그나저나 벚꽃 레시피를 처음으로 얻었다ㅠㅠ 나만 없어 벚꽃레시피 ㅠㅠ...

이건 내 기억에 접속할 때 여울이가 줬던 것 같다...

다들 받는것 따위...ㅠㅠ... 그래도 감사... 굽신굽신

 

 

 

 

 

 

 

 

앗!!! 그리고 이스터 레시피를 동물 주민이 띠링~! 하고 다가와서 주기도 한다 :) 

코랄 코랄한 늑대주민 모니카가 이스터 화관 레시피를 주었다. 

 

 

 

 

 

 

실명같은 별명이라 이름은 지움 ㅎㅎ

그나저나 럭키하고 해피한 기분을 나눠줘서 고맙다 모니카야 ㅜㅜ

그 기분으로 동숲에디션을 득템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

 

 

 

 

 

 

 

 

 

 

 

 

레시피 받은 기념으로 모니카랑 같이 사진을 찍어보았다.

마침 피크닉 바구니도 들고 있어서 귀염돋음>,<

 

 

 

 

 

 

 

 

 

받은 레시피로 가구를 그때그때 만들어두었다.

이스터 가구가 모두 몇종류일지... ㅜㅜ

 

 

 

 

 

 

 

 

 

 

잠깐 집에 들러서 가방 속의 가구들을 털어놓고 가기로 한다.

앗 집공개는 처음인데!!! 매우 너저분 ㅋㅋㅋ

레시피를 모아두는 중이라 조금 지저분하다.

동숲 에디션을 구하면 이 레시피들 가지고 독립을 하리라!!!!  그런 마음가짐임 ㅜㅜ

 

 

 

 

 

 

 

 

 

마을에 동물 주민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보면 흐뭇해서 ㅎㅎㅎ

한컷에 나오게 찍어보았다. 오손도손하고 평화로워보이잖아>.<

 

 

 

 

 

 

 

 

섬에서 할게 없어져서 또 마일리지 여행권으로 무인도로 떠나볼까~~

철광석이나 얻어야지 하고 왔는데 오오오오!!!! 대나무 무인도는 처음이다!!!!!

(꽃은 다른 꽃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맨날 히아신스 ㅠㅠ...)

 

 

 

 

 

 

 

 

바위 개수가 꽤 많아서 치는 맛이 있었다 ㅎㅎ

 

 

 

 

 

 

 

 

 

대나무를 얻어갈 수 있다니!!! 짱좋다>.<

죽순을 열심히 파재낌

참고로, 과일 먹어서 큰 대나무 2그루를 파 왔다 ㅋㅋㅋ

 

 

 

 

 

 

 

달걀을 열심히 모으다보면 캐릭터가 띠링! 하고서 좋은 레시피가 떠올랐다고 하는데

들어가보면 이렇게 옷 세트가 떠 있다.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닌듯...ㅜㅜ

 

 

 

 

 

 

 

 

 

마일리지 섬에서 가져올게 별로 없어서 히아신스도 잔뜩 뽑아왔다.

마을 여기저기에 일단 심어둠.

신랑이 안좋아할지도 모르겠으나 일단 키우다가 나중에 내 섬이 생기면 뽑아가리다 ㅋㅋㅋ

 

 

 

 

 

 

 

 

 

통째로 뽑아온 대나무는 언덕위에 나란히 심어두었다.

다음날이 되면 죽순이 좀 올라오려나~~

 

 

 

 

 

 

 

 

이것저것 하면서 돌아다니니까 새로 이사온 티처가 표정 하나를 알려줬다.

실연이라니 ㅋㅋㅋㅋ

 

 

하트가 깨지는 리액션 ㅋㅋㅋ

 

 

 

 

 

 

 

 

 

 

 

 

 

 

 

이스터 레시피로 화관도 만들어져서 만들어서 한번 써봤다.

음... 나쁘지 않은듯 알록달록하고~~

 

 

 

 

 

 

 

뿌람이가 앉아있길래 옆에서 사진을 찍어봄 ㅎㅎ 화관 만든 기념이기도함 ㅎㅎ

그나저나 저 농구선수 티 좀 다른거로 갈아입고 싶다ㅠㅠ...

마침 너굴 쇼핑에서 이것보단 나은 티를 하나 팔길래 얼른 구입했는데 우편으로 내일 온다고 한다 ㅜㅜ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