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by 솜비 2020. 4. 3.

 

날짜가 바뀌고~ 어제 플레이한 내용 :)

새로 주문한 티셔츠가 도착했다.

신랑이 내 집앞에 벚꽃잎 10개와 피크닉 의자를 갖다두었다 ㅋㅋ

피크닉 의자는 야자수 아래에 두어야 좋을 것 같은데~ 조만간 야자수 하나 마련해봐야겠군.

 

 

 

 

 

 

 

 

오늘은 마을에 이상한 도마뱀? 같은 애가 와 있었다.

이름이 '레온'이라는데... 난 튀동숲에선 본적이 없는 것 같다.

(나왔었는데 내가 워낙 탐슬러라 못봤을 수도 있음)

탐슬 매우 즐겨하는 사람인데 내 섬이 아니라 탐슬을 못하고 있음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레온은 곤충 예찬론자였다!!!! 가 아니라 곤충을 잡아서 주면 침을 질질 흘리는걸 보니

곤충 먹는걸 좋아하는 도마뱀이 맞는 듯 하다 ㅋㅋㅋ

근데 같은 곤충 3마리를 잡아오면 무료로 모형도 만들어준다고 해서 무당벌레 3마리를 잡아줘봐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지나가다 미니미 벚꽃나무가 있길래 찰칵>.< 넘 귀엽다

 

 

 

 

 

 

 

 

 

내가 무인도에서 가져왔던 죽순은 신랑이 한쪽에 잘 심어두었다.

이것들 번식력 쩌는데 이렇게 한복판에 심다니... ㅋㅋㅋ

 

 

 

 

 

 

 

 

오늘도 바위에서 돈이 나왔다!

이렇게 이틀연속 나오니까... 신랑이 하나 남긴것인지,

신랑이 바위 다 털었는데 하나가 랜덤하게 되살아난 것인지 모르겠다.

 

 

 

 

 

 

 

 

 

 

신랑집 근처를 지나다가 혹시 변화가 있나 해서 집으로 들어가보았다.

으아니 ㅋㅋㅋ 언제 이렇게 가구가 늘어났지??

빨간 캐비넷도 생겼고, 이스터 가구도 몇개 모아두었네 ㅎㅎ

 

 

 

 

 

 

 

 

 

뭔가 아기자기해서 ㅎㅎ 한참 구경했다.

 

 

 

 

 

 

 

 

안쪽 방에는 이렇게 나무랑 철광석들을 모아두었다 ㅋㅋㅋ

이걸보고 나도 방 하나 더 만들어서 레시피를 모아두어야지 하고 마음먹었다.

레시피는 수납이 안되니까 ㅜㅜ..

 

 

 

 

 

 

 

 

 

 

 

 

 

 

 내가 어제 열심히 물을 뿌려주었더니 몇군데에 교배꽃이 피었다 :)

주황색 히아신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또 이렇게 ㅋㅋㅋ 어플켜서 캡처를 해버림 ㅋㅋㅋ 바봉가

 

 

 

 

 

 

여기도 교배꽃>.<

 

 

 

 

 

 

 

 

 

지나가는 귀오미한테 말을 걸었더니 내가 어제 무인도에서 가져온 히아신스를 잔뜩 심은 사실을 알고 있다 ㅋㅋ

귀오미는 성격이 친절함인지 성숙함인지 모르겠지만, 말투가 참 예쁘다>.<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리고 드디어!!! 벚꽃 레시피를 하나 더 얻을 수 있었다!!!!

어디에서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는게 함정 ㅜㅜ 

풍선 속이나 해변의 물병이나 둘중 하나일듯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꽃들에게 물을 쥼 ㅎㅎ

교배꽃아 나오너라~~~

 

 

 

 

 

 

 

 

 

 

 

아 모동숲에서 처음으로 분실물을 주웠다!!! 

주민들의 반응이 궁금하다!!

 

 

 

 

 

 

 

 

동물주민들 만나러 가는 와중에 또 교배꽃 하나 발견!!!

분홍 히아신스>.< 아이쁘다~~

 

 

 

 

 

 

 

 

분실물을 주워서 처음 만난 모니카에게 말을 걸었더니 자기꺼라며...ㅜㅜ

아니 너무 빨리 찾았자너ㅜㅜ 다른 주민들의 반응도 궁금했다구...

보답으로 팔 프린트 티셔츠를 받았다. 

.... 취향이 아니어서 옷을 갈아입진 못했다ㅜㅜ

 

 

 

 

 

 

 

나보고 꽤 오랫동안 조개껍데기를 주웠다며? 하면서 말하는데 ㅎㅎ

나도 그대로 보관하는걸 좋아해>.< 모니카야~

그나저나 이렇게 튀동숲에선 없었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참 좋다 ㅎㅎ

 

 

 

 

 

 

 

 

 

열심히 낚시도 하고 곤충도 잡고 있는데 갑자기 레이라가 띠링~! 하더니만 나에게 급 선물을 주었다.

우리 좀 친해진거 맞지? ㅎㅎㅎ 선물은 늘 죠음죠음~~

 

 

 

 

 

그리고 곤충 하나만 잡아달라고 해서 줬더니 공부의자를 주었다 ㅋㅋ

새로운 가구라서 다 좋다 일단 ㅋㅋㅋ

 

 

 

 

 

 

 

 

 

 

 

 

엘리엑스가 집에 있길래 '아! 레시피 받아야지!'하고 들어왔다.

내가 며칠전에 주었던 튤립 한송이를 장식해두고 있는게 넘 귀엽다>.< 

버리지 않고 장식해줘서 고맙다 ㅋㅋ

 

 

 

 

 

 

 

오늘 받은 레시피는 소박한 목제 간판!

뭔지 안만들어봐서 모르겠지만... 나중에 도움이 되겠지~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