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by 솜비 2020. 4. 3.

 

더부살이 일기 11번째!

이전 포스팅에 이어지는 내용~~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마일 여행권으로 또 무인도에 가려고 하다가 마이디자인 pro 에디터가 있길래 호기심에 구입해보았다.

구입과정은 나도 모르게 영상으로 찍혔는데 모동숲 미리보기에 좋은 것 같아서 ㅎㅎ 올려본다.

 

 

 

 

 

 

언제 옷도 한번 만들어봐야지~ 똥손이고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마일 여행권을 사서 일단 가방에 넣어두고서 돌아다니던 중에 또 바닥이 빛나는 곳을 발견!

돈나무 만들 자리로구나~~

1일 1돈나무임 ㅋㅋ

 

 

 

 

 

 

 

 

 

 

레이라가 띠링~! 하길래 또 뭔가 했더니만 갑자기 선풍기를 줬다.

중고를 주기 있냐....

 

 

 

 

 

 

 

 

 

신랑이 집앞에 놔준 피크닉 베드(?)에 누워보았다.

아아 대리만족....ㅠㅠ 평화롭고 고요하고 딱 좋을 것 같다.

옷은 또 레이라에게 얻었다 ㅋㅋㅋ 곤충 하나 또 잡아달라길래 줬더니...!!!

이번 옷은 '농장 작업복'인가... 그랬는데 입어보니 그냥 멜빵바지여서 마음에 들었다>.<

머리에 거추장스러운 이스터 화관이랑 선글라스도 벗어던졌다~

 

 

 

 

 

 

 

 

딱 멜빵바지 하나만 입으니 깔끔~ㅎㅎㅎ

그리고 마일 여행권으로 무인도에 왔다.

아...ㅜㅜ 과일도 또 똑같은 오렌지고, 꽃도 또 똑같은 히아신스다.... 망했군 ㅜㅜ

 

 

 

 

 

 

근데 놀러와있는 동물 주민이 귀여운 멍멍이다>.< 그나마 횡재!!!

 

 

 

 

 

 

 

얼른 가서 말을 걸었더니 이름이 '벤' 이라고 한다.

너무 귀엽다>.<

 

 

 

 

 

 

 

 

근데 눈이 파란색인게 약간 맘에 걸리는구만 ㅜㅜ 검정눈이면 더 이뻤을것 같어 벤아...

그래도 우리 섬으로 와라>.<

 

 

 

 

 

 

 

 

 

 

음... 이 섬에서는 얻은게 너무 없었다.  꽝...ㅠㅠ

또 가져갈게 없어서 히아신스 잔뜩 뽑아간다ㅜㅜ 다른 꽃은 언제 나오려나....

 

 

 

 

 

 

 

 

 

 

 

 

 

 

마을에 돌아왔더니 티처가 감기에 걸렸다고 하길래 약을 사들고 병문안을 왔다.

튀동숲 했을때, 감기 걸리면 약 갔다주곤 했었는데 언제부턴가 감기 걸린 이벤트를 닌텐도 측에서 없애버려서

감기걸린 주민들을 못봤었는데...

모동숲에서 다시 보니 반갑다 ㅋㅋ

 

 

 

 

 

 

 

 

보답으로 심플한 운동복을 받았는데 진짜 심하게 심플하다;;; 심지어 회색...

고맙다 그레이색이야

 

 

 

 

 

 

 

 

 

돌아다니다가 만난 귀오미는 샌드위치를 먹고 있다.

이렇게 앉아있으면 엉덩이가 따뜻해진다는데 ㅋㅋㅋ 대체 왜 따뜻해지는거지 ㅋㅋㅋ

그나저나 샌드위치 맛있겠다 귀오미야 ㅠㅠ

 

 

 

 

 

 

 

 

 

 

열심히 곤충 잡다가 예쁜 옷에, 예쁜 꽃들 사이에서 사진 한 컷 찍어봄 

 

 

 

 

 

 

 

 

 

어렵게 무당벌레 3마리를 모아서 레온에게 주었다.

니가 말하는 그 작품을 만들어줘!!!

 

 

 

아... 바로 만들어주는게 아니었구나 ㅠㅠ

또 하루를 기다려야 볼 수 있다니ㅜㅜ

프로 탐슬러 속터짐....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