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by 솜비 2020. 4. 6.

 

모여봐요동물의숲(모동숲) 플레이 일기 열두번째

내가 마일섬에서 이사오라고 권유했던 벤이 이사를 왔다.

파란눈의 귀여운 멍멍이>.< 환영해!!!

 

 

 

 

 

 

 

 

 

내가 할 차례가 되어 들어가보니 신랑이 집앞에 목제 테이블 거울 레시피를 떨궈놓았다 ㅎㅎ

슬슬 방에 레시피들이 꽉 차 가는데ㅜㅜ 난 왜 이사를 못하니....ㅠㅠ 에디션은 언제쯤 구할 수 있을까...ㅜㅜ

튀동숲 에디션을 쉽게 구했었던 것에 비해 모동숲 에디션은 진짜 어렵다....ㅠㅠ

 

2

 

 

 

그리고 ㅋㅋㅋㅋㅋ

나는 산갈치를 한번도 잡아본 적이 없다고 했더니 집앞 해변에 떡하니 산갈치를 두고 간 신랑ㅋㅋㅋ

진짜 너무 크다 ㅋㅋㅋㅋㅋㅋ

 

 

산갈치 크기 우리집보다 큼 ㅋㅋㅋㅋㅋㅋㅋ

 

 

 

 

모니카가 우리집 증축을 축하하며 선물을 보내왔다 :) 이쁜것~~

 

 

 

 

 

 

 

 

 

 

문익점마냥 마일섬에서 쌔벼왔던 죽순들은 하루만에 벌써 이렇게 자라났다.

쑥쑥 잘크는구만~ 

이러고 오후에 가니까 더 커져 있었다 ;;;

 

 

 

 

 

 

 

 

 

 

'이거 가질래?' 가 떠서 모니카에게 모니카 몸통 색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히아신스를 선물로 주었다.

너랑 잘어울려 모니카 >.<

 

난 감성 쩔지~~~

 

 

 

 

 

 

 

 

나의 오렌지색 히아신스를 받고 감성에 젖은 모니카 ㅋㅋ

 

 

 

 

 

 

 

 

 

 

앗! 절벽에서 모래성을 발견했다.

이게 저절로 생긴건가? 싶어서 신랑한테 물어보니 신랑이 두었다고 한다 ㅎㅎ

해변이 아닌, 요렇게 숨겨져 있는 모래성이라니... 특이하다 ㅎㅎ

 

 

 

 

 

 

 

 

 

 

 

이날은 저스틴 비버가 ㅋㅋㅋ 물고기를 자기한테 팔라고 왔다.

전날에는 도마뱀, 오늘은 비버라니 ㅋㅋㅋ 각각 곤충, 물고기를 콩돌밤돌네보다 조금 더 비싸게 매입해준다.

좀 희귀한 종이면 값을 더 쳐주는 듯!!

 

 

 

 

 

 

 

 

 

마을에서 할게 딱히 없어서 마일리지 여행권으로 무인도에 왔다.

오늘은 다른 과일, 다른 꽃이겠지..? 하고 왔는데 매번 어김없이 같은 과일, 같은 꽃이다.... 실망 ㅜㅜ

 

 

 

 

 

 

 

 

 

 

운이 좋게도 이 섬에서 산갈치를 잡았다. 

정말 조이콘 진동도 거세고 ㅋㅋㅋ 산갈치 크기도 크고 ㅋㅋㅋ 여러모로 놀랍다.

 

 

 

 

 

 

 

 

 

 

 

다른 과일, 다른 꽃이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에 ㅜㅜ

무인도에 다시 한번 갔으나 이번엔 죽순+히아신스 조합...

죽순은 지난번에 얻어서 반갑지 않다구ㅜㅜ

 

 

 

 

 

 

 

 

 

그래도 운좋게 금광석 하나 득템!

 

 

 

 

 

 

 

 

 

 

 

 

벌에 쏘여가지고 돌아다니니 레이라가 약을 건네주었다.

못생긴데 착한 레이라>.< 

 

 

 

 

 

 

 

 

 

 

 

 

 

저녁 시간 즈음에 또 접속해서 풍경을 즐겨보기로 했다.

벚꽃잎이 흩날리는 저녁 풍경이 나름 분위기 있구나~~

 

 

 

 

 

 

 

 

저녁에 왔을때의 죽순의 모습 ㅎㅎ 낮에 봤을 때보다 좀더 자라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치어리더 옷을 얻게되어 입어보았다.

음... 쏘오쏘오~

 

 

 

 

 

 

 

 

 

이스터 모자와 옷도 입어보았다.

이스터 원피스는 나름 내 취향>.</ 

일단 보관을 해두기로 함.

 

 

 

 

 

 

 

 

 

열심히 모은 이스터 가구들...

졸면서 만들었더니 침대를 2개 만들어버림;;;; 

 

 

 

 

 

 

 

 

 

 

 

 

 

집에나 집근처에 DIY작업대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하나 만들기로 했다.

목재가 종류별로 필요하고, 철광석도 2개나 필요함 ㅜㅜ

 

 

 

 

 

 

 

쿠당탕탕 퉁탕퉁탕

완성!!!

 

 

 

 

 

 

마일리지를 얻기 위해 ㅋㅋㅋ 리폼도 같이 해보기로 했다.

무슨색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역시 리폼은 핑크지!!! 하면서 핑크 작업대로 골랐다.

 

 

 

 

 

 

핑크 작업대 완성!!! 나름 귀욤귀욤하다>.<

 

 

 

 

 

 

 

 

 

 

마일리지를 모아둔 것으로 마이디자인 프로 버전을 구입했다.

사실 똥손이라서 ㅜㅜ 마이디자인은 드릅게 못하지만... 뭔가 그래도 새로운 옷을 입어볼 기회가 생기니까 :)

 

 

 

 

 

 

 

 

 

요렇게 만들어져 있는 디자인의 옷들을 입어볼 수도 있다. 

음.. 딱히 취향인 것은 없는 것 같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니 보름달이 뜨길래 보름달도 찍어봄 :) 

바다위에 은은히 달빛이 비치는 모습도 참 좋다.

이보다 더 화질이 좋다면 얼마나 더 멋있을까...

 

 

 

 

 

 

 

 

 

모니카네 집에 놀러갔더니 조개껍데기 러그를 알려주었다. 개이득~ 

 

 

 

 

 

 

 

 

 

모니카네 집도 처음 와봐서 아기자기한 방을 한참 구경했다.

 

 

 

 

 

 

 

 

 

 

 

벤네 집에도 가서 환영인사 한번 해주고>.< 

 

 

 

 

 

 

 

 

갑자기 마주친 레이라가 갑자기 선물을 주었다.

주민들이랑 친해지니 이게 참 좋은 것 같다.

내가 선물을 아무때나 줄 수 있고, 주민들도 아무때나 나에게 선물을 주고...

주고받는 선물속에 피어나는 개이득~

 

 

 

 

 

 

 

 

 

 

귀오미네 집에 가서는 꽃을 선물했다.

귀오미 행복해하는 모습도 졸귀졸귀>.<

 

 

 

 

 

 

 

 

 

 

 

우리집엔 아직 화장대나 거울이 없는데 귀오미네 집에는 거울이 있으므로

머리스타일을 바꾸고 싶을 때 귀오미네 거울을 훔쳐서 사용함 ㅋㅋㅋㅋㅋㅋ

음... 이번엔 이런 모양과 색으로 해볼까~~

얼굴이 너무 넙데데한거 아니냐 ㅋㅋ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출처: https://poof31.tistory.com/1079 [솜비's 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