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3

by 솜비 2020. 4. 6.

 

 

오늘도 시작되는 더부살이 일기ㅜㅜ

나도 내 섬에서 살고싶다아아아ㅜㅜㅜㅜ 에디션은 언제 구할 수 있으려나아아아 ㅠㅠㅠ

 

 

도도항공에서 자주 이용해줘서 고맙다며 선물을 보내왔다.

하긴... 내가 마일섬을 몇번이나 갔는데~~ 선물 보내올만 하지.

 

 

 

 

 

 

그러고 선물을 열어보니 그저 티셔츠......

나름 귀엽긴 한데.... 역시 내 취향은 아닌듯....

뭐 비행기 모형같은거라도 주지 ㅜㅜ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는데 벤이 말을 걸어왔다.

리액션을 가르쳐주겠단다 :) 

 

 

 

 

 

 

리액션을 가르쳐주면서 직접 쓰는데 왜이렇게 표정이 귀여운지>.<ㅋㅋㅋㅋ

벤 졸귀탱탱

 

 

 

오구오구 귀여운것>.</

 

 

 

 

 

 

 

 

 

앗! 못보던 가구들이 생겼다~~

대나무로 만든 의자와 국수건져먹기 ㅋㅋ 

신랑이 만들어서 여기에 놓았나보다. 적절한 자리에 잘 두었군 :) 

 

 

 

 

 

 

 

 

집들 사이에 이렇게 꽃도 둔 것 같다ㅎㅎㅎ 영 못꾸밀 줄 알았는데 잘꾸미네~~~

 

 

 

 

 

 

 

 

오늘도 어김없이 마일섬!!!

근데 또 똑같은 과일에 똑같은 꽃...ㅠㅠ

언제쯤 다른 과일, 다른 꽃이 나올거냐 ㅠㅠ...

 

 

 

 

 

 

 

 

똑같은 과일, 똑같은 꽃이라 그냥 바위만 털고 나와버렸다...

이럴바엔 마일 항공권을 파는게 더 이득일듯....

 

 

 

 

 

 

그나저나 요새 꽃에 매일 물을 주었더니 주황, 핑크 교배꽃에 이어 파란색 히아신스도 나왔다!!!!

노랑+빨강 = 주황

빨강+흰색 = 핑크

흰색+흰색 = 파랑

이게 히아신스 교배꽃 공식인 것 같다. 싱기싱기

 

 

 

 

 

 

 

 

 

 

날씨도 좋고... 신랑이 만들어둔 대나무 의자에 앉아서 사진이나 찍어봄 

코로나 때문에 게임 내에서나 즐겨보는 피크닉...ㅜㅜ

 

 

 

 

 

 

 

 

 

 

 

국수 건져먹기도 자세히보면 국수가 보인다 ㅋㅋ

디테일b

 

 

 

 

 

 

 

 

돌아다니다가 마주친 마을 뇨석들 표정이 안좋은걸 보니 둘이 싸웠나보다.

 

 

 

 

 

가까이 있는 엑스엘리한테 말을 걸었더니...

 

 

 

 

이렇게 말하길래 운동광인 엑스엘리의 입장에서 대답해주었더니 기분을 풀었다 ㅋㅋ

레이라한테도 위로를 해주려고 했는데 시간이 흘러버려서 그런지 레이라의 기분이 좋아져있었다.

 

 

 

 

 

 

 

 

 

또 조금 늘어난 이스터 가구

그나저나 이스터 지겨워죽겠다....

아니 하루 이틀도 아니고 거의 열흘이나 이벤트를 하는게 말이 됨???

뭐만 하면 다 달걀이 나와서 아주 지겨워죽겠다.

 

 

 

 

 

 

 

 

 

 

  

 오늘도 죽순은 쑥쑥 자라 있다.

금방 대나무의 모양이 될 것 같군 ㅎㅎ

 

 

 

 

 

 

 

 

 

벚꽃잎을 모아서 피크닉 세트를 완성했다!!!

딱봐도 예쁘게 생겼던데~~ 기대 만발~

 

 

 

 

 

 

 

 

 

요로케 벚꽃나무 밑에 두었다>.< 아오 대리만족 쩔음~~~

현실에서도 벚꽃이 피는데  피크닉도 못가고ㅜㅜ 이렇게 모동숲에서나 피크닉을 하고 있군 ㅜㅜ

오늘 이런 얘길 신랑한테 했더니만 나보고 셀프 자가격리중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거의 두달을 셀프 자가격리하고있다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카메라 이렇게 켜니까 피크닉 세트 인증샷 찍는 모습 같네>.<

 

 

 

 

 

 

 

 

 

 

 

벚꽃나무 밑에서 여럿이 모여 벚꽃놀이 즐기면 참 재미있을 것 같은데~~

 

 

 

 

 

 

 

 

 

 

 

 

 

 

 

 

 

 

 

해질녘이 모습이 궁금해서 시간을 조금 더 뒤로 돌려서 접속해보았다.

노을지는 모습이 운치있군 :)

 

 

 

 

 

 

 

 

 

음~~ 이거슨 낭만 스멜~~ 

 

 

 

 

 

 

 

 

 

 

연못에 큰 물고기 그림자가 있길래 또 뭐 타이어겠지 하고 낚아보니 비단잉어!!! 오예에~ 

처음 잡아서 신남 ㅋㅋ

 

 

 

 

 

 

 

 

나무 흔들며 다녔더니 또 벌에 쏘여가지고 뛰댕기는데 귀오미가 보고는 약을 주었다.

이쁜 뇨석들>.< 이맛에 동숲을 하지!!!

 

 

 

 

 

 

 

 

 

 

 

그나저나 하나 사고를 쳐버렸다...

모니카가 참 예쁜 원피스를 입고다니는 애였는데....

아무 생각없이 팔아버릴 구린 옷을 선물해줘버렸더니 바로 덥썩 입어버렸다...;;;

그전 원피스가 진짜 이뻤는데 ㅜㅜ 패션 곶아로 만들어서 미안해 ㅠㅠ 

 

 

 

 

 

 

 

 

 

모니카는 아무렇지도 않은 것 같지만 ㅋㅋㅋ

 

 

 

 

 

 

다음번에는 이 티셔츠를 선물하기로 마음먹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시작함 ㅎㅎ

 

 

 

 

 

 

 

 

 

요날 운이 좋게도 부옥이를 만났다!

튀동숲에서 보고 모동숲에서는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부옥이 잘 지냈니? 

부옥이가 실컷 수다를 떨더니만 지팡이 레시피를 선물로 주었다.

나중에 별똥별 떨어지는 날 소원을 빌면 다음날 별조각이 발견되고, 그 별조각으로 별지팡이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아직 별똥별 떨어지는 날이 오지 않아서... 기대만 하고 있음 ㅎㅎ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