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4

by 솜비 2020. 4. 8.

 

오늘도 평화로운 동백섬!

내가 잠깐 신랑 캐릭터로 낚시를 해주다가 ㅋㅋㅋㅋ 스타일 참 독특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ㅋㅋㅋ

옆모습, 뒷모습은 영락없이 여자 같은데 남자캐릭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꽃도 꽂아두고 ㅋㅋ 알록달록한 이스터 가방까지 맸다 ㅋㅋㅋ 귀엽네 ㅋㅋㅋ

 

 

 

 

 

 

 

 

 

4월의 낚시대회!!!!

주민들이 다들 밖에 나와서 낚시 삼매경 중이다.

초록색 옷으로 통일한건 뭐지...?

 

 

 

 

 

 

 

 

패밀리 가입 완료 후에 통신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모르는 사람의 마을에 놀러 갔다.

 

 

 

 

 

 

 

감사한 마음으로 꽃 몇개와 오렌지를 두고 옴 ㅎㅎㅎ

 

 

 

 

 

 

 

 

통신이 잘 되는 것을 확인하고 섬으로 돌아왔다.

하늘에서 보는 섬의 모습이 되게 느낌있어서 좋다 :) 실제 비행기 타면 이런 느낌이니까 ㅎㅎㅎ

 

 

 

 

 

 

 

 

 

다시 내 캐릭터로 돌아와서~

전날 모니카한테 이상한 옷을 입힌게 미안해서 오늘은 귀여운 티셔츠를 선물했다.

모니카가 좋아한다 ㅋㅋㅋ

 

 

 

 

 

 

뭔가를 선물하면 작은 보답을 해줘서 선물하는 맛이 있는 것 같다 ㅋㅋ

그냥 받고 입싹하는 경우도 있지만~

 

 

 

 

 

 

 

 

 

 

오늘도 무인도에 도전!!! 했으나 망....

맨날 똑같은 과일, 똑같은 꽃에서 벗어나질 못함 ㅠㅠ...

여기 섬은 비가 오고 있었다. 

실러캔스 같은게 나올 것 같은데 같은 과일, 같은 꽃에 짜증이나서 그냥 광석만 캐고 와버렸다.

 

 

 

 

 

 

 

 

큰 물고기 몇 마리 도전은 해봤으나 농어뿐...

그냥 옴 ㅎㅎ

 

 

 

 

 

 

 

 

 

우연히 찍힌건데 ㅋㅋㅋㅋ 모니카 운동하다가 힘들어서 숨 몰아쉬는게 왜케 귀엽지 ㅋㅋㅋ

코에선지 입에선지 바람이 훅훅 나옴 ㅋㅋㅋㅋ

 

 

 

 

 

 

 

 

 

 

특별히 할게 없어서 다음날로 시간을 돌렸다.

해피홈 아카데미에서 포인트 달성했다고 기념품을 보내왔다.

그냥 바닥에 아무렇게나 뿌려두었을 뿐인데... 훗

근데 내 기억에 튀동숲에서는 10만점 이상까지 받을 수 있었던듯... 아마 모동숲도 같은 것 같다 ㅋㅋ

 

 

 

 

 

 

 

 

 

선물이 뭘까 기대했는데 튀동숲때랑 똑같이 아카데미 페넌트.... ㅜㅜ 

 

 

 

 

 

 

 

 

 

 

 

오늘은 DIY 작업하는 뇨석 없나~~ 하면서 마을 돌아다니다가 귀오미네 집에 들어갔는데

응?? 모니카도 와 있었다.

 

 

 

 

 

 

 

 

내가 준 옷 안입고 원래 원피스를 입고 있어줘서 고맙다 ㅜㅜ

넌 이게 제일 이뻐 ㅜㅜ

 

 

 

 

 

 

 

 

 

 

 

 

 

 

 

 

 

 

 

셋이 모인 기념으로 사진이나 찍을까 했는데

귀오미가 이렇게 웃고 있어서 으악심쿵ㅠㅠ 폭풍 셔터 누름 ㅋㅋㅋㅋ

 

 

 

 

 

 

 

 

 

 

 

 

이날은 이스터여서 섬을 돌아다니는 애들은 죄다 이스터 옷을 입고 있었다.

ㅎㅎ 계란 껍질 옷을 입고 다니니 세상 귀여움~~

 

 

 

 

 

 

 

 

애들이 해변가에서 놀고 있길래 하나씩 말걸어주고 그랬는데

벤이 ㅜㅜ 벤이 갑자기 팔 벌리고 막 뛰어다녀서 졸귀 ㅠㅠ.... 비행기 놀이를 하나보다.

한동안 이렇게 비행기 놀이를 하고 돌아다녀서 너무 귀여웠다 엉엉 ㅜㅜ

 

 

 

 

 

 

 

 

 

 

 

 

 

 

 

 

 

 

해변가에 마련해둔 나의 작은 쉼터~ ㅋㅋㅋ

야자나무 그늘 아래에서 휴식하는 맛~~ 대리만족 ㅜㅜ크..

 

 

 

 

 

 

 

 

 

티처가 우울해하면서 걸어가길래 무슨 일이 있나 하고 말을 걸어보았다.

 

누구랑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말해주지 않아서 모름 ㅜㅜ

티처 힘내ㅜㅜ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3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