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5

by 솜비 2020. 4. 8.

 

신랑이 벤의 집에 갔더니만 벤이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방석에 앉았다고 나한테 보여주었다.

으아니 보니까 저 발바닥 어쩔거야>.<!!! 넘 귀엽자냐!!!!!!

 

 

 

 

 

 

친절하게 확대해서 찍었으나 캡처버튼을 누른 신랑... ㅋㅋㅋ 나와 같은 실수를 했구료

그나저나 발바닥 확대해서 보니 더 귀엽>.<

 

 

 

 

 

 

 

 

 

이제 내가 접속~! 신랑이 벚꽃 레시피를 위해서인지 어쩐건지(?) 시간을 앞으로 돌렸다. 

혹시 이스터 사라져있지 않을까 했는데 이스터도 진행중이었다.

 

오늘도 밖에서 자연을 관찰중인 귀오미에게 말을 걸었더니

선물 주기가 떠서 일부러 집 안에 들어가 믹서를 가지고 나왔다.

 

 

 

 

맨날 꽃, 조개만 주다가 제대로 된 가구를 주니 평소보다 더 좋아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취향 아닌 낚시 재킷을 받았다ㅜㅜ 마음만 받을게...

 

 

 

 

 

 

한번 더 말걸었더니 이사 간다고 해서 ㅠㅠ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가지 말라고 했다.

가지마 ㅠㅠ 평생 같이 살아야해~~~!!!!!

 

 

 

 

 

 

 

 

 

해변가에서 편지가 든 병을 발견했는데

맨날 내용물만 쏙빼고 편지는 버리다가 ㅋㅋㅋ 오늘은 자세히 보니 동물들 이름이 써 있다.

아~ 이름모를 누군가가 보내는게 아니라 동물 주민들이 하나씩 보내는거였구만

 

 

 

 

 

 

 

 

 

그리고 처음으로!!!!!!!!!

상점에 히아신스나 튤립, 팬지가 아닌 새로운 종류의 꽃이 떴다.

아네모네라니!!!!!! 맨날 지겹도록 히아신스만 보다가 아네모네라니!!!!!!! 

빨리 심어서 빨리 꽃을 보고 싶으나 내섬이 아니어서ㅜㅜ찬찬히 기다려야 한다.

인내심 없는 내가 인내심을 기르고있드아아아...

 

 

 

 

 

 

 

 

아네모네 심다가 삽 부서져서 ㅋㅋ 집에 와서 DIY함~

멀리까지 만들러 안가도 되니 좋균 ㅎㅎ

 

 

 

 

 

 

 

 

 

 

두번이나 풍선 선물을 물속에 떨어뜨렸다.

캐릭터가 화들짝 놀라더니만 마일리지 알림이 떠서 들어가보니 '워터 해저드' 라고 마일리지를 받았다.

풍선 선물을 물속에 떨어뜨린 사람만 주나보다.

아니 난 그러고 두번 더 떨어뜨렸는데 왜 처음 한번만 주는거임? ㅠㅠ

 

 

 

물만난 덤벙이 ㅋㅋㅋㅋ 내얘기다 ㅋㅋㅋㅋㅋㅋ

 

 

 

 

 

 

 

 

 

 

티처한테 선물을 했더니 체육복을 주었다.

음... 나쁘지 않은듯 ㅎㅎ

 

 

 

 

 

 

 

 

 

 

모니카의 집에 가서는 마음대로 서랍장을 열어보았는데

서랍장에 내가 준 옷이 들어있었다 ㅋㅋㅋㅋㅋ 모동숲 이런 깨알 디테일 너무 마음에 든다~~~

 

 

 

 

 

 

책 보고 있는 모니카 ㅎㅎ

 

 

 

 

 

 

 

 

이스터 전까지는 이렇게 수시로 레시피를 준다.

레시피 덜 모았는데 맨날 똑같은 것만 나와서 큰일 ㅜㅜ

 

 

 

 

 

 

 

 

 

오늘도 마일 섬에 왔으나 과일과 꽃은 꽝... ㅜㅜ

 

 

 

 

앗!!! 근데 가운데 섬에 돌들이 모여있다!!!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돈섬이구나!!! 벨섬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ㅋ

 

 

 

 

 

 

 

섬의 뒤편에 가서 과일을 먹고 돌을 하나 깨부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물론 장대가 필요함 ㅎㅎ

 

 

 

 

 

 

 

 

 

 

도착! 바위가 5개나 있는데 무엇을 때리건 다 벨이 나온다ㅎㅎ 개이득~

 

 

 

 

 

 

 

 

 

 

 

분명히 동영상부터 누르고 바위치기를 시작했는데 한템포 느리게 찍혔다.

음... 동영상의 시작과 끝에 딜레이가 좀 있는 것 같다. 

 

 

 

 

 

 

 

 

나머지 돌들은 과일 5개를 먹고서 깨부수었다 ㅋㅋ 알뜰알뜰

 

 

 

 

 

 

 

 

 

 

또 다른 섬에 가봤으나 역시나 꽝 ㅠㅠ 캠핑중인 주민도 없고 ㅠㅠ.... 안습..

 

동물주민들을 더 데리고 와야 마을의 평판이 올라간다고 해서 겸사겸사 일부러 왔더니만 ㅜㅜ

이렇게나 잘 안나오는데... 위시 뜰때까지 마일섬을 노가다 하는 사람들이 신기하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4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이스터데이 이스터 이벤트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