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6

by 솜비 2020. 4. 11.

 

사하라가 와 있다고 해서 오늘은 러그를 사볼까~ 하고 폭풍 쇼핑을 했다 ㅎㅎ

튀동숲에서 벽지, 바닥만 팔던 때와는 다르게 모동숲에서는 벽지, 바닥, 러그를 팔고 있다.

근데 중요한건... 무늬가 랜덤이라는 것 ㅋㅋ

사하라한테 그 맛에 사는 것 ㅋㅋㅋ

운이 좋으면 구하기 어려운 레어템을 구할 수도 있었는데 모동숲에서도 그러려나?

 

 

사용하면 깜짝 화들짝 놀랄만한 신기한 벽지와 바닥인가보다 ㅋㅋ

 

 

 

 

 

 

 

 

 

하나씩 사보기로 했다.

 

 

 

 

 

 

 

 

내가 벽지와 바닥을 사서 기뻐하면 사하라의 지갑은 두툼하고 행복해진다 이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그를 구입했더니 웬 교환권을 준다.

큰 러그는 3개, 중간 러그는 2개, 작은 러그는 1개를 줘서 교환권을 6개 모으면 러그로 교환해준다고 한다.

 

 

 

 

 

 

뭔가 싼듯 비싼 것...ㅜㅜ

아직 초보라 돈이 없다고 이 낙타야 ㅜㅜ

폭풍 쇼핑을 하고서 교환권으로 러그를 하나 더 얻었다 ㅋㅋ

 

 

 

 

 

 

 

 

 

 

 

 

 

오늘도 동물 친구들에게 선물을 이것저것 건네보았다.

티처가 캣그라스를 보답으로 주었는데, 설치해보니 꽤나 귀여웠다. 스샷을 못찍었나보다ㅜㅜ

 

 

 

 

 

 

 

 

 

 

그리고 오늘도 꽃에 물을 줌 ㅎㅎ  바쁘다 바빠~ 

왠지 저 위에 튤립은 핑크색인 것 같다. 기대가 된다>.<

꽃은 교배꽃이 나오는 이맛에 키우는건데... 울 남푠은 이 맛을 모르는듯...

 

 

 

 

 

 

 

 

 

 

 

 

 

뭔가 고민을 하고 있는 주민에게 말을 걸면 마침 줄게 있다며 선물을 해온다. 

줄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다는 것인가....;

 

 

 

 

 

 

 

 

 

 

귀오미가 저런 표정>.<을 짓길래 ㅋㅋㅋ 왜 저러나 했더니만...

 

 

 

 

 

 

 

운동하면서 힘들어서 그랬나보다 ㅋ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하고 숨 몰아쉴때 저런 표정을 짓는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동물 성격마다 운동하다 지칠때의 표정이 다른가보다. 

모동숲의 디테일에 감탄!!!

 

 

 

 

 

 

 

 

 

 

 

벤이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길래 레시피를 받아왔다.

벤의 집이 참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한컷 찍었다.

그나저나 무슨 레시피였지...? 조개 세트 레시피가 참 예쁘던데 가아끔 나눠줄때 좀 다방면으로 이용해볼걸...

사람들 초대해서 받게 하고 그럼 좋았을텐데 패밀리 가입이 늦어져서...

패밀리 가입을 하고 났더니 좋은 레시피를 안쥼 ㅜㅜ

 

 

 

 

 

 

 

 

 

 

누군가에게 받은 우비를 입어보았다 :) 

내 기억엔 티처같은데...

암튼 노랗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다~

 

 

 

 

 

 

 

 

이 가디건 같은 것도 마음에 든다.

다만 입을 바지가 없다ㅜㅜ...

바지를 구할 때까지 옷을 갈아입는건 조금 미루기로 했다.

 

 

 

 

 

 

 

 

 

광장에서 책을 읽고 있는 티처~

티처 발바닥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옆에 같이 앉아서 사진을 찍었다.

티처가 못생기고 느끼한 성격이긴하지만, 나름 생김이 귀엽다. 

튀동숲 할땐 쭈니 외엔 느끼한 성격을 극혐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느끼한 성격의 극혐 정도가 줄어서 ㅋㅋㅋ

티처는 그냥 뭐 쏘쏘~하다. 정이 들었는지도 모르겠다 ㅎㅎ

 

 

 

 

 

 

 

 

 

 

 

 

 

 

 

 

신랑 집에 가서 옷장을 열어봤더니 ㅋㅋㅋ 말풍선에 옷이 엄청 많다고 뜬다 ㅋㅋㅋ

실제로 옷이 많음 ㅋㅋㅋㅋㅋ

 

 

 

 

 

 

 

 

오늘도 저물어가는 모동숲의 평화로운 하루~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5 (작은 꿀팁)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6 (박물관 견학)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7 (무인도에 가다)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8 (이스터 이벤트 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9 (이스터 이벤트 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0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1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2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3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4

[동물의 숲] -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15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없이 플레이 하고 있는 모동숲 ㅠㅠ 모동숲 플레이 일기 모동숲 플레이 일지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숲 플레이 동숲 사진 스샷

반응형